• 최종편집 2024-10-22(화)
  • 전체메뉴보기
 
  • - 10. 10. 중국문화가 함께하는 날, ‘이창호 작가의 북콘서트’ 교보문고 광화문점 개최 -

[대한기자신문 이강문 기자] 도서출판 북그루가 주최하고 한중교류촉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중국문화가 함께하는 날, 이창호 작가의 북콘서트가 내달 10() 오후 2시에서 오후 4시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 배움터에서 개최된다.

 

북그루는 올해 덩샤오핑 탄생 120주년을 맞이하여 모든 이들에게 책과 독서를 통한 중국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저자 강연과, 관객과의 대화 등으로 구성됐다.

덩샤오핑 프랑카드.png


이번 북콘서트에서는 특별히 이창호 작가를 연사로 초청해 덩샤오핑 평전이라는 주제로 저자 강연과 관객들과의 대화 시간 등을 진행한다. 이 작가는 <시진핑 위대한 중국을 품다><마오쩌둥 평전>, <팍스차이나>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많은 작품을 통해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이 작가는 한중 민간 촉진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대표해 온 작가로 평가받고 있다. 또 이 작가는 지난 5월 쓰촨성 덩샤오핑 생가 방문을 계기로 관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한편, 북그루 담당자는 “‘한중문화가 있는 날을 계기로 개최한 이창호의 북콘서트는 독서운동 전개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전국적으로 독서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 또한 이 행사가 한중인문 문화 고양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덩샤오핑 평전’, 북콘서트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