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 전체메뉴보기
 
  •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늘 8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


 


이일준.jpg

배우 이일준.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사진)

 

[대한기자신문 이강문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는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 분)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드라마다. 김빵 작가의 웹 소설 내일의 으뜸이 원작이며,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을 집필한 이시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극중 배우 이일준은 서글서글한 외모와 달리 반전 있는 성격을 가진 선재 매니저 박동석으로 분한다. 깍듯한가 싶지만 당돌하고, 눈치 보는 것 같지만 할 말은 다 하는 팩폭러로 선재와 남다른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사채소년에서 강진(유선호 분)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서열 1위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는 지만수 역을 맡은 이일준은 입체적이고 솔직한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KBS1 ‘기막힌 유산’, tvN ‘여신강림’,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넷플릭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스크린, 안방극장, 연극 등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자신만의 필모를 차근차근 쌓아온 이일준이 선재 업고 튀어에서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이일준이 출연하는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는 8일 저녁 850분에 첫 방송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이일준, ‘선재 업고 튀어’ 출연···변우석 매니저로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