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22(화)
  • 전체메뉴보기
 
  • ㈜K발리너스 '2023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대한기자신문 이강문 기자]=대한기자협회(회장 이창호)가 주최, 국제연합뉴스가 주관하는 "글로벌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정대상과 함께 8년째 이어온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해 1121일 오후 2,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K발리너스(대표 김진희)‘2023글로벌브랜드대상K발리너스가 선정됐다. K발리너스 대표 겸 발리너스창시자 김진희 대체의학 박사는 태권도 선수로 활동하며 새로운 건강관리 신 패러다임을 연구하고 지도자 양성 등 수많은 임상 연구를 바탕으로 창출한 '발리너스슬링'에서 동양의 12경락과 679개의 경혈을 중심으로 체형 관리를 강조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운동을 통해 다듬어진 기본적인 움직임과 함께 필라테스, 자이로토닉, 태극권, 절권도, 한국무용을 비롯한 새로운 움직임 접근 방식과 치료법을 발견하게 되어 김 박사만의 창의적인 체형 교정 방법과 운동법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K발리너스에서 발리너스의 운동 치료법은 인체의 유기적인 연결을 고려하고, 인체는 각 부위가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귀가 아픈 경우에도 귀만 치료하는 것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본 발리너스의 운동 치료법은 전체적인 인체의 균형을 회복하고, 통증의 원인에 해당하는 부위를 강화하여 종합적인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김진희 K발리너스 대표는언론법인체로부터 K발리너스 활동의 노고를 인정받게 돼 매우 영광이다앞으로도 시민의 삶에 중심을 둔 건강관리를 실천하고 모두가 행복을 누리는 삶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진희 박사.jpg

 

                                                이창호 대한기자협회 회장과 발리너스 창시자 김진희 박사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발리너스’ 창시자 김진희 대체의학 박사, 글로벌브랜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