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 전체메뉴보기
 
  •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은 10일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시설장 최대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akaoTalk_20240710_114358781.jpg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 &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시설장 최대룡)과 업무협약

 

[대한기자신문 이은습 기자]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은 10일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시설장 최대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길메리재활요양병원은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의 어르신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등 뇌질환 전문 재활과 요양을 포함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방문간호사업을 통해 의료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최대룡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 시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요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병찬 길메리재활요양병원 명예원장은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길메리재활요양병원은 신경과, 재활의학과, 내과, 외과, 한방과 등의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병상 규모의 재활요양병원으로, 인공지능 로봇재활, 연하장애 재활 등 차별화된 전문재활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료법인 우아의료재단(이사장 김양희) 길메리재활요양병원(명예원장 전병찬) &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시설장 최대룡)과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